2017. 2. 14. 17:33
Unity
Texture2D.GetPixels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GetPixels.html
Texture2D.GetPixels32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GetPixels32.html
해당 텍스쳐의 내용을 Color 또는 Color32형태로 얻어온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텍스쳐에 읽기/쓰기 가능 플래그를 임포트 셋팅에서 설정해야 한다.
Texture2D.SetPixels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SetPixels.html
Texture2D.SetPixels32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SetPixels32.html
이함수들은 오직 ARGB32, RGB24, Alpha8포맷의 텍스쳐들에만 작동한다. 또한 텍스쳐들은 읽기 가능 플래그가 설정되어 있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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