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래머
오늘도 열심히 개발하는 개발자입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7. 2. 14. 17:33 Unity

Texture2D.GetPixels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GetPixels.html


Texture2D.GetPixels32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GetPixels32.html



해당 텍스쳐의 내용을 Color 또는 Color32형태로 얻어온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텍스쳐에 읽기/쓰기 가능 플래그를 임포트 셋팅에서 설정해야 한다.



Texture2D.SetPixels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SetPixels.html



Texture2D.SetPixels32


https://docs.unity3d.com/540/Documentation/ScriptReference/Texture2D.SetPixels32.html



이함수들은 오직 ARGB32, RGB24, Alpha8포맷의 텍스쳐들에만 작동한다. 또한 텍스쳐들은 읽기 가능 플래그가 설정되어 있어야한다.


posted by 래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