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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열심히 개발하는 개발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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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29. 06:02 포트폴리오

가장 최근의 프로젝트로

페이스북 소셜 카지노 게임입니다.


서버파트에서


 게임서버 제작, 


각종 시뮬레이터 및 게임로직 구현, 


각종 운영툴 제작(통계생성, 통계조회, 메일 발송서비스, 페이스북 알림메시지 발송서비스), 


페이스북 연동(회원연동, 결제시스템연동, 웹백엔드 기반작업) 


아마존 웹서비스 구성(ec2, elb, s3, cloud front, 각종 서버 셋팅(웹, db등등)) 


등을 맡았습니다.


클라이언트 파트에서는


액션스크립트3 기반의 tcp 통신 네트워크 모듈개발


각 게임별 서버 연동 API개발


기타 웹백엔드와 통신 및 데이터 구축 모듈 개발


클라이언트 파트 결제모듈 개발 


등을 맡았습니다.


게임서버는 c#비동기 tcp소켓 서버입니다. 

윈폼, 윈도우 서비스, 콘솔, 리눅스 데몬등(모노4.5기반에서)으로 작동가능합니다.,

DB는 MSSQL을 사용했습니다.


버스터마스터 게임 제작시 만들었던 c# 비동기 네트워크 모듈을 사용했는데, 다년간 개선하여 더욱 견고하게 작동하도록 했습니다.


웹의 경우 JSP(스프링)기반으로 아파치 + 톰캣 구성으로 현재도 서비스 중입니다.


아래는 게임 영상입니다.



아래는 제작한 시뮬레이터 중 하나의 영상입니다.

시뮬레이터의 경우 게임마다 존재하는데 게임의 특성에 따라서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역할은 게임데이터를 생성, 편집, 서버에 업로드, 게임해보기, 데이터추출, 게임시뮬레이션해보기

시뮬레이션 통계확인 등입니다.

윈폼(c#)으로 제작했습니다.


CMS웹페이지를 통해서 전반적인 운영이 가능하지만 일부툴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통계 추출용툴입니다.

서버에 누적된 로그를 조회해서 보여주거나 엑셀 파일로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윈폼으로 제작했고 서버의 경우 Node.js를 이용했습니다.

목적에 적합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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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래머